|
하나로 의료재단이 오는 4월 21일(목)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병의원∙건강검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2022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및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 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후원하며 국민의 건강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가 큰 의료기관 및 기업, 단체를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입니다. |
당 재단은 1983년 ‘건강 사회를 이룩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건강검진센터로서, 지난 39년간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021년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국가건강검진기관 3주기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일반검진 분야)을 획득한 바가 있으며, 국내 2,000여 개 이상의 기업체 및 개인 검진 등 연간 30만 명 이상이 수검하는 전문적인 검진센터로서 국내 최고의 예방의학 명가(名家)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국내외에서 손꼽히는 의료진을 영입하고, 체계적인 통합 의료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검진에서 치료까지 가능한 ‘One-Stop Service’를 시행 중입니다. 또한 전문적인 진료를 위한 여성전문클리닉의 개소, AI기능 탑재된 CT 및 최고 성능의 3.0T MRI 장비 도입 등 최상의 의료환경을 구축하면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AI 기술을 이용한 영상 판독 솔루션 도입, 모바일 문진표 작성 및 검진 결과 열람 서비스 제공, 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원격 건강검진 결과 상담 어플리케이션 ‘Health ON’ 론칭 등 다양한 ICT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였습니다.
한 발 더 나아가 AI기반의 챗봇·콜봇 시스템을 통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다각도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는 하나로 의료재단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